맛집*

[천안맛집] 깔끔한 가정식 백반 슬고운식당

미미라미 2020. 10. 18. 21:17
728x90

안녕하세영!!🙂🙂
외식을 하다보면 가끔은 그냥 백반 생각이 날 때가 있는데, 떡볶이, 초밥, 돈가스 등등을 하는 식당은 많아도 백반은 파는 식당 찾기가 어려워요ㅠㅠ 천안 맛집을 검색하다가 겨우 찾은 가정식 백반집입니다!! 슬고운식당-이라니 이름도 정갈한 느낌이죠??
반짝반짝 바로 가보쟈!! 고고

 

 

 

 

앞에 공터가 있어서 덜렁 식당만 남겨진 모양새지만 외관은 깔끔합니다!! 건너 편에 깔끔한 카페도 있으니, 밥먹고 바로 그 카페로 가면 동선이 참 편합니다ㅋㅋ

 

 

 

 

내부도 깔끔했어요. 아직 살짝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없었는데,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어 좋았어요!

 

 

 

 

언텍트 시대에 맞게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 합니다. 음식이 완성되면 셀프로 가져가야 하는데, 움직이는 것이 불편할 수도 있지만, 오히려 사람 손 안 타고 좋은거 있죠!. 거기에 인스타에 사진을 올리면 음료를 무료로 증정했는데, 지금도 하는지 모르겠네 이건 ㅠㅠㅠ

 

 

 

 

먹기 좋게 한상 차림으로 나와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 내가 주문한 차돌박이 된장찌개! 고기도 많았고 오래 끓인 느낌이 들었어요! 밖에서 맛있는 된장찌개 먹기가 얼마나 힘든데!! 밥도 고슬고슬하고 내가 좋아하는 쏘야!! 미니미 감자튀김까지!! 

이건 다른 날 가서 먹은 삼겹살제육 입니당


천안 터미널에서 깔끔하게 밥!! 생각이 날 때 추천합니당!
다음에 방문 의사 있음!!
⭐️⭐️⭐️


천안 슬고운 식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