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당근마켓 신기능] 우리 동네 붕어빵 파는 곳을 알려드려요! 붕어빵 지도

미미라미 2020. 12. 16. 22:35
728x90

당근 마켓 신기능. 우리 동네 붕어빵 파는 곳을 찾아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어플 중에 하나인 당근 마켓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당근 마켓으로 중고거래 많이 하시죠? 동네에서 직접 만나서 거래하는 거라, 위험도 적고 빠르게 물건을 받을 수가 있어서 저는 종종 이용하는 편이에요. 

그런데 당근 마켓에 물건 거래하는 카테고리만 있는 게 아니라, 동네 소식, 가게 정보, 아르바이트 정보를 나눌 수 있는 페이지가 있는 거 알고 계셨어요? '동네 생활'이라는 카테고리에서 내가 사는 동네 정보를 바로 나눌 수 있어요. 가끔 정말 필요한 정보들이 올라오고, 마땅히 물어볼 곳이 없어서 묵혀두었던 궁금증을 나눌 수도 있답니다.

여기에 이번에 새로운 주제가 생겼는데, 바로 '겨울 간식'이에요!! 바야흐로 현금 삼천 원 정도는 가지고 다녀야 하는 군것질의 계절, 겨울이 되지 않았습니까!!

 

 

 

근데 사실 이게 막상 생각나서 사먹으려고 하면 찾기가 쉽지 않아요. 붕어빵, 호떡 같은 게 은근히 찾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붕세권이라는 말도 생기지 않았겠습니까!! 역세권 다음이 붕세권!! 붕어빵은 무조건 집 가까이에 하나씩 있어야 해요!! 붕세권이 아니라면 찾아가야는데, 네이버에도 안 나와서 영 찾아가기가 어렵단 말이죠. 그런데 이번에 당근 마켓에 '겨울 간식 대전' 주제가 추가되면서, 집 근처 붕어빵 파는 곳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와와!!

아래 사진처럼 '동네 생활'로 들어가셔서, '겨울 간식 대전'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본인이 인증한 동네가 나오고요, 자기 동네에 붕어빵, 호떡, 어묵 등 간식 파는 곳 주소를 올려놓을 수 있어요. 붕어빵 같은 경우는 노점이 많아서 위치 설명하기 어려울 때가 많은데, 지도로 표시돼서 찾아가기도 엄청 쉽고 편합니다. 붕어빵 갑자기 먹고 싶은데, 어디서 파는지 모를 때, 집에서 제일 가까운 붕어빵 파는 곳 찾고 싶으실 때 여기를 들어가 보세요! 동네 주민이 인증한 장소들이 쫙 나옵니다.

 

 

 

다들 주머니에 삼천원 넣어두시고, 당근 마켓을 켜세요. 따뜻한 붕어빵 가득 담아서 집으로 가서 전기장판 안에서 먹으면 이게 행복입니다 여러분!! 

이건 오늘의 제 행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