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네이버 웹툰] 스릴러 웹툰 추천 <감히>: 감히 이걸 안보다니!!

미미라미 2020. 11. 4. 13:0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릴러 웹툰 추천입니다!
스릴러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장르예요ㅋㅋ쫄깃쫄깃 쪼는 맛!! 근데 웹툰 중에서 스릴러 장르를 찾아보기 힘든데 그래서 더 반짝반짝 빛나는 작품 히나리 작가님의 <감히>입니다.

우리의 주인공 수연이에요. 수연이는 증권회사에서 일합니다.
그날은 너무 힘들 날이었어요. 직장에서는 주가 떨어졌다고 항의하는 고객들을 상대하고 
그리고 오랫동안 아기가 생기지 않은 이유가 자신에게 있었다는 걸 알게 됩니다.

절망에 빠진 수연은 한강까지 가는데요. 그때 연락이 옵니다.
자신을 키워준 하나 밖에 없는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연락이.

근데 너무 이상해요. 할아버지가 자기한테 연락도 하지 않고 찾아오려고 했다는 사실도
비 오는 날 굳이 움직이셨다는 것도, 그리고 할아버지에게서 나온 정체불명의 약...

할아버지가 있던 요양원에서도 이해하지 못할 이야기만 하고, 경찰과 하는 이야기가 달라요.
그래서 수연은 직감적으로 알아차리게 됩니다. 요양원에서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요!

그래서 요양원으로 찾아가요.
아니 근데, 정체모를 사람들에게 습격을 받습니다. 정말 죽다 살아나요.  

그제야 할아버지의 죽음을 감추고 있는 거대한 세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죠.
수연은 그 세력이 나름 맞대응해보려고 하는데, 쉽지 않아요.
얼마나 대담하고 거릴 게 없는지, 

수연이를 자살로 위장해 죽이려고 까지 합니다.

자살을 당하다니!! 정말 간신히 기지를 발휘해 탈출합니다.

이 웹툰의 장점은 여주인공이 와 쎄다!!-는 거예요. 처음엔 여리여리 휘둘리는 것처럼 보이지만, 치밀하게 준비하고 차분하게 저 거대한 세력의 정체에 다가갑니다. 강단 있게 대응하는 수연이 모습 때문에 고구마 같은 느낌 하나도 없어요! 옆에 있는 조력자의 도움도 너무 적절해서.

다만 수연이 상대하고 있는 세력이 워낙 권력층이라, 이 싸움이 쉽지는 않은데, 하나의 마음으로 수연을 응원하게 되죠. 할아버지는 왜 돌아가셔야 했으며, 무엇을 알고 계셨는지, 요양원이 숨기고 있는 것은 무엇인지를 함께 찾아갑니다.

지금은 한창 수연이 그들의 시야에서 벗어나 나름의 복수를 준비하고 있는 단계입니다.
복수가 시작되면 얼마나 재밌을지... 와우 생각만 해도 신나요ㅋㅋㅋ

수연의 복수가 궁금하신 분! 쫄깃쫄깃 쪼는 맛의 스릴러 웹툰이 보고 싶으신 분!!
<감히> 추천드립니다.


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738177

 

감히

진실을 향한 입과 귀를 틀어막고 짓누르는 그들. 이제 죽음에서 자유로워진 그녀의 복수가 시작된다.

comic.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