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헬로네이처 추천 상품] 내가 좋아하는 BEST 3

미미라미 2020. 12. 15. 14:30
728x90

 

헬로네이처 추천 상품. 내 기준 BEST 3.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출하기가 무서워져서 집으로 음식이나 식재료를 배달시키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저도 마찬가지인데요. 저는 마켓 컬리보다는 헬로네이처를 초반부터 많이 이용했었어요. 오늘은 제가 헬로우네이처에서 가장 사랑하는 제품 3개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헬로네이처] 오늘이 맛있는 탐험

당신의 오늘을 더 맛있게, 삶을 더 즐겁고 풍요롭게

www.hellonature.co.kr

우선 제가 마켓컬리보다 헬로네이처를 더 자주 이용했던 이유는 패키지 때문이에요. 배달을 받으면 항상 박스나 아이스박스 처리가 골칫거리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 안에 딸려오는 보냉제도 마찬가지였어요. 언제나 처치곤란.

헬로네이처는 더 그린박스라는 다회용 보냉백을 사용합니다. 이용도 쉬워요. 먼저 배달 주문할 때 더 그린 박스 이용으로 선택하고, 다음 배달 주문 시, 전날에 보냉백을 문 앞에 내놓으면 됩니다. 그럼 배달원이 수거해갑니다.

제로 웨스트를 적극적으로 실천하시는 분들 보면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그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쓰레기 배출을 줄이는데 노력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하던 차에 헬로네이처 그린박스를 보고 여기를 이용해야겠다 결정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제가 추천하는 상품들이에요!

1. 아우어 생크림 카스텔라 인절미

아우어 인절미는 인스타에서 처음 접했습니다. 평이 좋길래, 언제 한번 주문해봐야겠다 생각하던 차에 네이처에서 주문이 가능한 걸 보았어요. 저는 떡을 엄청 좋아하고, 경단류는 특히 더 좋아해요. 시중에서 파는 경단이랑 비슷하겠지 했는데- 아닙니다!! 정말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안에 들어 있는 크림 자체가 너무 부드럽고, 빵도 겉에 뭍은 카스텔라 고물도 다 부들부들해서, 떡이 진짜 스르르 넘어갑니다.

 

 

이 박스 하나 먹는데, 진짜 얼마 걸리지 않아요. 술술 넘어가고, 저, 저희 엄마, 동생 모두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다른 흑임자, 호박-이런 인절미도 있는데, 카스텔라가 대박입니다. 꼭 카스텔라로 주문하세요!!

2. 벨지오이오소 부라타 치즈

부라타 치즈 좋아하세요? 모차렐라보다 부드럽고, 속에 또 다른 치즈가 들어있어서 먹는 재미도 있는 부라타 치즈입니다. 저는 부라타 치즈 올린 샐러드를 엄청 좋아하는데, 이게 카페나 레스토랑에 가면 엄청 비싸잖아요. 그래서 시중에서 부라타 치즈를 구매해서 집에서 먹어야겠다 생각을 했고, 그러던 차에 구매한 제품입니다.

 

 

우선은 부라타 치즈는 큰 마트에만 있는데, 쉽게 주문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고요! 저 통 안에 치즈 세 덩이 정도 들어있는데, 가격적인 면에서도 너무 훌륭합니다. 그리고 맛도 너무 좋아요. 냉장식품으로 배송돼서 그런지 신선하고, 언제나 만족하면서 먹어요!

3. 더브레드블루 통밀 발효종 빵

부라타 치즈 샐러드가 있으면, 호밀빵이 있어야겠죠? 저희 동네에서는 맛있는 호밀빵을 찾기 어려웠어요. 저는 겉에는 쫄깃하고 안에는 부드러운, 그리고 견과류나 베리가 들어있는 빵을 좋아해요. 깜빠뉴나 바게트류를 많이 구매하는 편인데, 그중에서도 네이처에서 파는 통밀 발효종 빵을 제일 좋아합니다. 얼려놓고 그때그때 해동해서 먹으면 맛이 똑같아요.
샐러드나 수프 먹을 때 같이 한 조각씩 먹으면 든든하고 너무 좋은 식사가 됩니다.

 

 

 

참 그리고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네이처 인기 템들을 100원에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 단연 아우어 베이커리 더티 초코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코빵이에요. 초코 파우더, 초코 도우, 초코 크림 완전 초코초코 합니다. 1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으니까, 놓치지 마세요!!

 

 

 

 

728x90